저신용자 신용카드 발급 문제에 대해 본문

카드상식

저신용자 신용카드 발급 문제에 대해

2nd br. 2017. 12. 1. 02:44

카드 발급과 관련해서 상담을 하면 꼭 들어오는 문의 중 하나가 바로 저신용자 신용카드 발급 문제 입니다. 아무래도 대출 조건이나 여러가지 이유로 신용카드를 발급 받아야 하는데, 신용 상의 문제로 어려우신 분들이 많이 이런 문의가 많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신용카드는 그 자체로 일종의 신용 대출 상품으로 신청자의 신용도가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신용 등급이 7등급 이하이거나 기존에 연체 이력이 잦은 분들은 신용카드 발급 신청 시 부결될 가능성이 많은데요. 이런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대출이 있으시면 빨리 갚고 연체가 있으면 빨리 해결하고 나서 카드를 신청하라고 말씀드리곤 합니다. 


왜냐하면 신용카드 발급 신청 자체도 일종의 대촐 조회와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승인이 될 것 같은 카드만 신청하시고 부결될 확률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신용 등급이 개선 될 때까지 참아보라고 권하게 되죠.


** 반응형 광고 위치 **


신용카드 발급 신청을 할 때 안정적인 신용등급은 나이스 또는 올크레딧 신용 등급 시스템 기준으로 대략 5~6 등급 이상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 이하의 등급을 가지고 있다면 우선적으로 신용 등급 상향을 위해 노력할 것을 추천 드리며, 아래 링크를 통해 저신용자 신용카드 발급 문제에 대한 다양한 문의 사항을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 : 저신용자 신용카드 발급 문의 내용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