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임직원카드 정보 공유 본문

카드상품

하나SK임직원카드 정보 공유

2nd br. 2017. 2. 14. 23:00

이번에 알아볼 카드는 하나SK임직원카드 입니다. 보통 하나SK패밀리카드 라고도 하죠. 우리나라 대기업들은 이렇게 패밀리카드, 즉 임직원 전용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카드에서 발급하는 패밀리카드로 하나SK임직원카드가 있습니다. SK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발급이 가능하죠. 일반적으로 회사에서 알아서 다 발급해주겠지만, 혹시라도 발급받지 않으신 분은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정보

우선, 기본적으로 하나SK임직원카드는 SK Family 카드라고도 합니다. 당연히 발급대상은 SK 임직원이고, 브랜드는 VISA로 되어 있습니다. 카드 등급은 비자플래티늄 Royal카드로 기본 연회비는 10만원이긴 하지만 SK 회사에서 다 내주니 임직원 분들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카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일리지 적립

일단 카드를 소지하신 임직원 분들은 SK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아시아나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합니다. 단, 어떤 카드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있죠. (아시아나 : 1000원에 1마일리지 / 대한항공 : 1250원에 1마일리지 제공)


OK캐시백 적립

OK캐시백은 신용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100만원 결재 시 0.3% / 200만원 결재 시 0.5% / 300만원 결재 시 0.7% 를 적립해주고 있으며, 300만원 이상은 0.9%를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주유할인 혜택

OK캐시백은 신용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100만원 결재 시 0.3% / 200만원 결재 시 0.5% / 300만원 결재 시 0.7% 를 적립해주고 있으며, 300만원 이상은 0.9%를 적립해주고 있네요.

SK에너지 주유할인

리터당 150원 정도 할인 되며, 단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있어야 할인됩니다.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은 2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영화관람

연 6회 무료로 영화 관람을 할 수가 있으며, 이 역시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있어야 할인됩니다.


** 반응형 **


여행관련 혜택

지정된 해외호텔에서 2박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지정된 해외호텔을 확인하시려면 http://skf.hanatour.com/app/default.asp 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또한 공항 라운지를 전년도 사용 실적에 따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혜택

롯데몰에서 15% 할인되 되며, 도미노 피자에서는 50%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 밖에 이마트와 홈플러스에서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그 밖에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으니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