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카드적금 확인하세요 본문

카드정보

나라사랑카드적금 확인하세요

2nd br. 2017. 9. 21. 19:33

나라사랑카드에 대해 아시나요? 나라사랑카드는 KB국민은행과 IBK기업은행에서 발급하는 카드로 입영 신체검사를 받은 18세 이상의 남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군대를 갔다온 예비역도 모두 해당이 되죠. 카드에는 다양한 혜택이 있으며, 나라사랑카드적금을 만들 때도 필요하죠.


우선 나라사랑카드의 혜택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면, 군 장병의 경우 PX라 불리는 군마트에서 환급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일정 비율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죠. 또한 대중교통, 영화관, 커피전문점 등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상해보험 및 경조사 서비스, 금융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카드 발급은 KB국민카드 또는 IBK은행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나라사랑카드 적금에 가입을 하려면 KB은행에서 계좌를 만들고 이 카드에 연결을 하는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이 때 만 18세가 아니거나 발급 대상자가 아닌 경우 계좌를 개설할 수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나라사랑카드 적금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으로 비과세종합저축 형태로 가입이 됩니다. 기본이율은 0.1% 이며, 우대 이율은 연 1.9%가 적용되고 있는데요. 적금 신청을 하려면 KB은행 홈페이지 또는 IBK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거나 인근 지점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