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확인하세요 본문

카드정보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확인하세요

2nd br. 2017. 9. 22. 19:58

최근 기프트 카드를 선물용으로 많이 이용하시죠. 그래서 선물로 기프트카드를 받는 경우도 많은데요. 정작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를 잘 몰라서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기프트카드 중에서 농협 기프트 카드 사용처를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기프트 카드에 대해 몇 가지 알아두어야 할 항목이 있는데요. 기프트 카드는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양도가 법적으로 가능하다는 점이죠. 따라서 본인이 쓰지 않는다면 타인에게 양도를 해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액면가의 20% 정도의 잔액이 남으면 환불도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기프트카드의 가장 큰 불편한 점은 일부 가맹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부분인데요. 농협에서 나온 기프트 카드 역시 농협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것은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현대, 롯데, 신세계, 이마트 등 자체적으로 상품권을 발행하는 업체의 가맹점의 경우 농협 기프트카드를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가맹점의 제한과 더불어 사용처에 대한 제한도 있을 수 있는데요. 특히 항공권, 철도티켓 등의 구매 시에는 카드 사용이 불가한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기프트카드만 들고 다니다가는 결제가 되지 않아 당황스러운 일이 많이 생기니 현금이나 별도의 신용카드를 같이 지참하고 다니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