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론 조건 확인하세요 본문

카드정보

신한카드론 조건 확인하세요

2nd br. 2017. 9. 28. 21:14

카드사 대출은 신용카드 통해 본인인증 후 신청 정보만 입력하면 바로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편리한 점이 있습니다. 카드사는 이미 고객의 신용정보와 카드 사용 행태 등을 분석할 수 있기 때문에 대출 심사가 빠르게 이루어지게 되는 것이죠. 신한카드에서도 카드론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신한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로 신한카드론 조건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론이란?

신한카드론의 정식 명칭은 신한카드 스피드론입니다. 장기 카드대출 상품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24시간 365일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죠. 그래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카드론 조건

일단 대출 금액은 200만원에서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이자율은 6.16~24.3% 까지 책정이 되는데요. 이는 개인별로 차등적용이 되겠죠. 하지만 신용도가 괜찮아서 10% 미만으로만 나와도 왠만한 저축은행 대출보다는 좋은 조건인 것 같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신청방법

신한카드론을 신청하려면 홈페이지, 모바일 둘 다 가능한데요. 아주 급한게 아니라면 그냥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는 것이 좋겠죠. 홈페이지에서는 카드인증을 하고 신청정보를 입력하면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을 다시 한 번 받게 되어 있습니다. 전송된 인증코드를 잘 입력만 하면 크게 어려운 점은 없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인증 절차가 완료되면 심사가 즉시 이뤄지고 승인여부에 따라 본인계좌로 바로 입금되는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네요. 아무튼 급한 돈이 필요한데 신한카드를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한 번 쯤 고려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