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대출 퍼스트론 체크하세요 본문

카드정보

카드대출 퍼스트론 체크하세요

2nd br. 2017. 10. 5. 19:47

카드 연체가 밀리게 되면 신용등급이 하락하게 되죠. 특히 카드 연체는 금액의 크기보다 얼마나 오랜 기간을 얼마나 자주했느냐가 더 신용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카드는 연체되었는데 갑작스럽게 현금 유용이 어렵게 된 경우 카드대출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금일은 카드대출을 취급하는 업체 중 퍼스트론에 대해서 한 번 체크해볼까 합니다.



카드대출 퍼스트론은 카드 결제자금과 연체금을 대출해주고 있는데요. 연체기간이 15일 이상이거나 신용불량자, 미성년자는 신청하실 수가 없습니다. 대출기간은 3개월에서 24개월 사이로 정해지며, 대출금리는 여느 대부업체와 마찬가지로 27.9% 이내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퍼스트론의 카드 결제자금 연체금 대출은 한도가 100~5000만원으로 소액 연체금에 대해서도 대출이 가능하네요. 참고로 퍼스트론 대부중개는 경기도 구리시에 정식 등록된 대부업체로 카드 대출 외에도 긴급생활자금 대출, 신용회복자 대출, 무직자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카드 연체금으로 고민되신다면 옵션으로 한 번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만, 과도한 빚은 가정 경제의 파탄을 가져 올 수 있으니 대출 시 조건이나 상환 여력 등을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