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크로스마일카드 혜택 확인하세요 본문

카드상품

하나 크로스마일카드 혜택 확인하세요

2nd br. 2017. 10. 17. 17:36

요즘에는 해외 여행이나 출장 등으로 마일리지 혜택을 받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신용카드를 통한 마일리지 혜택을 극대화하여 많은 이득을 취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제가 최근에 찾아 본 카드 중에 마일리지 혜택이 정말 좋다고 생각한 카드가 바로 하나 크로스마일카드 인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하나 크로스마일카드 혜택에 대해서 한 번 확인을 해볼까 합니다.


하나 크로스마일카드 기본정보

크로스마일카드는 항공사별로 카드를 따로 두고 있는데요. 대략적으로 대한항공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면 될 것 같네요. 일단 이 카드는 프리미엄 카드로 하나카드에서 발급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연회비는 100,000원으로 적용되고 있네요. 높은 적립률과 자유로운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이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이죠. 그리고 해외결제는 AMEX로 결제되는 카드입니다.

항공 마일리지 혜택

대한항공의 경우 1,500원 당 1.8 크로스마일이 적립되는 혜택과 함께 다음 혜택이 있습니다.


- 1Crossmile당 Hilton HHonors 2.0 Hhonors 포인트 전환

- 1Crossmile당 Tour Express 10원 전환

- 1Crossmile당 롯데, 신라, 동화, 워커힐 면세점 10원 전환


** 반응형 광고 위치 **

그 밖의 혜택

하나 크로스마일카드 혜택 중에는 항공 마일리지 혜택 뿐 만 아니라 렌터카, 공항라운지, 호텔콘도, 골프, 스키, 스파 등 다양한 혜택이 부가되어 있는데요.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는 특히 공항라운지를 이용할 때 혜택이 많다고 하시는 것 같습니다. 세계 각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쉽카드를 제공해주며, 인천공항에서는 비즈니스 라운지를 1일 1회 연간 2회 한도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천공한 Airport Access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천공항 레스토랑 무료 식사
- 칸지고고 무료식사, 월 1회 연간 12회 제공
- 인천공항 발렛파킹 월 3회 무료
- 공항철도, 리무진버스 무료 탑승
- 인천공항 Free Coffee


이상 편안한 공항라운지 이용 혜택과 함께 높은 마일리지 적립률을 자랑하는 하나 크로스마일카드 혜택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아무쪼록 신용카드 잘 선택하셔서 좋은 혜택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