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채움카드 혜택 확인하세요 본문

카드상품

농협채움카드 혜택 확인하세요

2nd br. 2017. 10. 23. 13:47

저는 개인적으로 농협마트를 자주 애용하는데요. 농협마트는 다른 곳에서는 하나로 마트로 영업을 하는 곳도 있죠. 비록 저희 집 근처에 이마트가 있지만 저는 식재료를 살 때는 하나로 마트를 더 자주 들리는 편 입니다. 그래서 저는 신용카드로 주로 농협카드를 쓰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농협카드 중에 농협채움카드 혜택에 대해 한 번 확인해볼까 합니다. 


농협채움카드 특징

농협 채움카드는 NH농협카드에서 나온 프리미엄 카드로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의 정식 명칭은 농협 채움 티타늄 포인트 카드 입니다. 연회비가 국내외 2만원이고, 해외결제 카드사는 Master 카드로 되어 있는 카드죠.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농협판매장이나 농협 운영 주유소에서 5%의 포인트가 적립된다는 점인데요. 아무래도 저처럼 농협 관련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유리한 카드죠.

농협채움카드 혜택

앞서 말씀드린 농협판매장과 주유소에서의 포인트 혜택 외에 무이자 할부 혜택도 있는데요. 하나로 클럽, 하나로 마트, 파머스 클럽, 목우촌 체인점 등에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저는 대부분 일시불 결제를 하지만 생활비가 부족할 때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이죠. 그리고 NH 농협은행 이용 시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과 여행 시 공항라운지, 렌터카 혜택 등이 있습니다.


1. 금융 혜택

1)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 텔레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2) 외화 환전 수수료 30~50% 할인
3) 해외로밍 할인
- 굿로밍 통화요금 10% 할인, 최초 1회 3,000원 무료통화 서비스
- 와이드 모바일 통화요금 5% 할인, 임대폰 무료


2. 여행 혜택

1) 제주 지역 현대, AVIS 렌터카 15~70% 할인
2) 채움스케치 여행 이용시
- 국내외 여행 패키지 예약 3~7% 할인
1) 채움스케치 골프 이용시
- 전국 200여개 골프장 주중, 주말 온라인 실시간 무료 부킹
- 주중 18홀 라운딩 4인 한팀 기준 1인 그린피 면제, 월 1회, 연간 5회 한도
- 제주 골프장 주중 면제, 주말 그린피 최대 50% 할인
- 국내 1박 2일 골프 패키지 여행
- 그린피, 각종 골프용품 소셜커머스 이용시 할인
5) MASTER 티타늄 서비스


** 반응형 광고 위치 **


위에 있는 혜택 말고도 농협채움카드 혜택은 다양하게 있는데요. GS칼텍스와 농협주유소에서는 직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3.75%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리터당 각 60원 할인과 채움포인트 5%도 적립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께도 좋은 카드가 될 것 같네요.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