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아카드 혜택 정리해봤어요 본문

카드상품

다모아카드 혜택 정리해봤어요

2nd br. 2017. 10. 26. 13:30

최근에 제가 쓰고 있는 카드들의 혜택을 블로그를 통해 정리해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체크카드로 잘 사용하고 있는 우리은행 다모아카드 혜택에 대해 한 번 정리해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우리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카드도 주로 우리카드에서 출시한 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다모아카드가 혜택이 많은 것 같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모아카드 혜택

우선 우리은행 다모아카드는 8가지 멤버십 포인트를 카드 1장에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은데요. 전월실적이나 횟수에 상관없이 무조건 0.3%의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통카드 기능도 같이 가지고 있어서 저는 밖에 외출할 때 특별한 일이 없으면 이 다모아카드 한 장 들고 외출을 하고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8가지 멤버십은 CJONE, OK캐쉬백, Oh포인트, CU, G마켓, 옥션, SK엔크린 포인트, BC TOP 이 있는데요. 제가 가입한 멤버십은 이 8가지 중에 대부분 있기 때문에 카드 한 장으로 포인트 관리하기가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모든 영화관에 대한 할인이 있어서 12000원 이상 결제 시에는 3천원이 할인되고 있어 매달 영화볼 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그 밖의 혜택 및 신청방법

다모아카드는 아무래도 포인트를 모아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좋긴 한데요. 그 외에 SK주유소 포인트 적립과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입장료 50%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뭐, 이런 혜택은 요즘 왠만한 카드는 다 가지고 있는 혜택이긴 하지만요. 아무튼 저는 포인트 관리 측면이 이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은행 다모아카드를 신청하시려면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우리카드 상담센터 전화번호인 1588-9955 로 전화하면 되니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