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카드론 자격 및 조건 정리 본문

카드상품

국민은행 카드론 자격 및 조건 정리

2nd br. 2017. 11. 1. 14:00

카드론은 일반 대출과 다르게 보통 중도상환수수료가 따로 부과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죠. 그리고 이미 카드 가입 당시 카드사에서 어느 정도 신용 평가가 이루어졌기 때문에 대출 승인도 타 대출에 비해 쉽게 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금일은 국민은행 카드론 자격과 조건에 대해 한 번 정리를 해볼까 하는데요. KB국민카드 가입자 분 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국민은행 카드론 자격 및 조건

국민은행 카드론은 다양한 상품명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그 중에 쉽게 복잡한 서류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국민카드 생활든든론에 대해서 확인을 해봤습니다. 우선, 대출자격은 KB국민카드 가입 고객으로 국민카드의 신용 평가 요건을 만족한 경우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카드를 가지고 있고, 일정한 소득과 함께 별다른 연체 기록이 없다면 거의 승인된다고 볼 수 있죠.


국민은행 카드론의 대출 기간은 3~24개월이며, 원금균등분할 또는 원리금균등분할 상환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가능 금액은 신용 등급별로 차이가 있는데요. 최소 50만원에서 2천만원까지 차등 적용되고 있네요. 가장 중요한 금리는 연 6.85% ~ 14.7%로 여타 대출 기관에 비해 저렴한 금리를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국민은행 카드론 신청방법

국민은행 카드론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금융 메뉴에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생활든든론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이용이 불편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1588-1688 을 통해 상담 신청을 하거나 직접 KB국민카드 영업점을 방문하셔도 됩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