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이지론 확인하세요 본문

카드상품

국민카드 이지론 확인하세요

2nd br. 2017. 10. 30. 15:14

아시다시피 신용카드는 일종의 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드사에서는 가입 고객의 신용을 평가하여 일정 금액의 한도를 설정하고 매달 카드 대금을 상환 받는 방식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가입 고객의 신용도를 지속적으로 점검하는데요. 때문에 카드 가입 고객에 대한 카드론 대출은 심사가 다른 대출 상품에 비해 간편한 편 입니다. 금일은 다양한 카드론 중 국민카드 이지론에 대해서 조건과 자격 등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 이지론 대출 자격

국민카드 이지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KB국민카드 가입 고객이어야 합니다. 즉, KB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면 되는데요. 대출 전에 간단하게 그동안의 카드 이용실적과 신용도를 점검하기 때문에 평소 KB카드를 주거래 카드를 연체 없이 사용하신 분 들이 유리합니다.

국민카드 이지론 대출 조건

국민카드 이지론은 상환방식에 따라 대출 가능금액이 조금씩 다릅니다. 원금균등분할 상환방식의 경웨는 300만원 ~ 25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하며, 만기일시 상환방식은 200만원 ~ 1500만원, 원리금균등 상환방식은 50만원 ~ 2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6.85 ~ 23.80 % 로 신용에 따라 다르며, 대출 기간은 만기일시 상환의 경우 12개월 이내, 기타 상환방식은 3 ~ 36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신청방법

국민카드 이지론은 ARS 또는 인터넷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데요. 고객센터 번호는 1588-2788 로 상담원과 상담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KB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론 > 이지론 메뉴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되고, 스마트폰 앱이 있는 경우에는 스마트폰으로도 신청 가능합니다. 아무쪼록 KB카드를 가지고 있는데 급전이 필요한 경우 잘 이용하면 좋은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고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