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롯데카드 뷰티, 커피, 디저트에 특화된 카드 본문

카드상품

롭스롯데카드 뷰티, 커피, 디저트에 특화된 카드

2nd br. 2017. 3. 11. 06:51

롭스 (LOHB's) 는 롯데쇼핑에서 2013년도에 신설되어 운영하고 있는 드러그 스토어 입니다. 아시다시피 드러그 스토어는 의약품 뿐만 아니라, 건강, 미용 관련 상품이나 간단한 음료를 파는 매장입니다. 이런 롭스 매장이 서울에만 37곳이 있다고 하네요. 평소 롭스에 자주 방문하신다면 바로 이 롭스 롯데카드가 정말 유용한 카드가 될 것 같습니다.


신청방법

롭스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홈페이지나 대표번호 1577-8700 으로 전화하셔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로컬 7,000원 / 마스터 10,000원지만 이벤트 기간에 맞춰 잘 신청하면 할인 받을 수도 있고, 5/31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지급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롭스를 자주 애용하신다면 카드 신청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카드 특징 및 혜택

롭스 롯데카드는 롭스 매장 방문 시 많은 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롭스 매장에서 이 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15% 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커피, 베이커리, 대중교통 항목에서도 최대 10%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뷰티, 커피, 디저트에 대중교통도 자주 사용하신다면 정말 좋은 카드가 아닐 수 없습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