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글로벌 L.GLOBAL 롯데백화점 롯데카드 알아봐요 본문

카드상품

엘글로벌 L.GLOBAL 롯데백화점 롯데카드 알아봐요

2nd br. 2017. 3. 13. 14:03

롯데쇼핑에서 운영하고 있는 롯데백화점은 대한민국 1위 대표 백화점으로 평가받고 있죠. 명동 에비뉴엘, 영플라자, 잠실 롯데 뿐 만아니라 중국, 러시아, 베트남 등 해외에도 점포를 두어 약 7만 8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대표 백화점입니다. 롯데백화점을 많이 사용하시고 더불어 해외여행도 자주 가신다면 바로 이 엘글로벌 롯데백화점 롯데카드가 적격일 것 같습니다.



카드 특징 및 혜택

엘글로벌 (L.Global) 브랜드 카드인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는 백화점카드임에도 불구하고 해외결제 혜택까지 주는 카드입니다. 롯데가 두번씩 들어가서 조금 발음하기는 어렵지만요. 먼저 혜택을 살펴보자면 롯데카드라면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한달에 두번씩 롯데백화점에서 현장 할인을 5% 받을 수 있는 e쿠폰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달 카드 실적에 따라 15% 까지 추가 청구할인 가능하네요. 거기에 덤으로 롯데백화점에서 5% 수수료로 12개월 할부가 가능합니다.



자 그러면 여기서 엘글로벌 (L.Global) 이란 무엇일까 궁금해 하시는 분이 계실 겁니다. 엘글로벌이란 유니온페이와 롯데카드가 제휴해서 만든 브랜드로 해외 160개국에 있는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 브랜드 입니다. 이처럼 백화점카드이지만 유니온페이랑 제휴해서 해외결제 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신청방법

엘글로벌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를 발급 받으시려면 롯데카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인 1588-8100 으로 전화하시거나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롯데카드 센터에 직접 방문하셔서 롯데카드 CP (카드 플래너)에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카드플래너에게 신청하면서 말만 조금 잘 하신다면 연회비를 조금 할인 받을 수 있겠죠?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