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플러스 그란데카드로 포인트 부자되세요 본문

카드상품

포인트플러스 그란데카드로 포인트 부자되세요

2nd br. 2017. 3. 14. 23:16

L.POINT 는 롯데그룹의 통합 멤버십 마일리지죠. 옛날에는 롯데멤버스 등으로 불렸다가 지금은 L.포인트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등 롯데그룹의 매장이나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L.포인트를 정말 유용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포인트플러스 그란데카드 (GRANDE 카드)가 바로 이 L.POINT 를 가장 많이 적립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카드 특징 및 혜택

롯데 포인트플러스 그란데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전월 실적에 제한 없이 일정한 적립율로 L.POINT를 쌓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서 이 카드를 사용하시면 전달에 얼마를 썼는지와 관계없이 모든 가맹점 사용금액에 대해 0.6% 를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심지어 지방세를 결제하거나 무이자 할부로 결제해도 적립이 됩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신청방법

만약에 0.6% 적립으로 부족하다고 생각되신다면 카드 승인일 이 후 5일 이내 국내 매출건에 대해서 선결제를 하시면 0.3%를 추가 적립해주니 카드값이 부담되지 않으신다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이처럼 L.포인트에 특화된 이 카드를 신청하시려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시거나 대표전화 1577-8700 으로 전화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