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마일리지 적립할 수 있는 카드 정리 (KB카드 2종류) 본문

카드상품

대한항공마일리지 적립할 수 있는 카드 정리 (KB카드 2종류)

2nd br. 2017. 3. 29. 07:53

해외여행 또는 해외출장을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항공 마일리지를 많은 혜택을 받고 있으실 겁니다. 항공권 구입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사용을 통해서도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KB 국민카드 중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패스 KB 국민 플래티늄 카드 

기본적으로 카드 사용액 1,500원 당 1마일을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만약 해외에서 사용하거나 해외 거래처를 통해서 결제한 경우 결제금액 1,500원당 1.5마일을 적립해줍니다. 스카이패스 KB 국민 플래티늄 카드로 대한항공 항공권을 직접 구매하면 1,500원당 2.5마일을 적립할 수 있으니 대항항공 항공권을 구매하실 계획이라면 이 카드를 신청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KB국민 FINETECH(파인테크) 카드 스카이패스

국내이용 금액 1,500원당 1.2마일을 적립해주고 모바일 게임이나 해외결제 금액 1,500원 당 2마일을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NHN엔터테인먼트, 스타벅스, CGV 특화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1,500원당 3마일을 적립해주고 있네요. 혹시 모바일게임을 많이 하시거나 스타벅스, CGV를 많이 이용하는데 대한항공을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이 카드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가까운 시일에 바로 대한항공 항공권을 구매한다면 스카이패스 KB 국민 플래티늄 카드를 1년 후 쯤 대한항공 항공권을 구매할 예정이며 모바일게임, 스타벅스, CGV 등을 많이 이용한다면 KB국민 FINETECH 카드 스카이패스를 추천 드립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