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마일리지 적립 가능한 신한카드 정리 본문

카드상품

대한항공마일리지 적립 가능한 신한카드 정리

2nd br. 2017. 3. 30. 20:37

지난 포스팅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KB 국민카드 2종류(스카이패스 KB 국민 플래티늄 카드, KB 국민 FINETECH 카드 스카이패스) 를 소개드렸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 중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 3종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신한카드 HI-POINT AIR

카드 전체 가맹점에서 일시불 또는 할부로 결제한 금액 중 1,500원당 1마일을 기본적으로 적립해주는 카드입니다. 골프 또는 해외거래 금액에 대해서는 1%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주며, S오일, 현대오일 뱅크에서 주유한 리터당 60포인트를 그리고 주요 패션과 요식거리 이용금액의 2%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있죠.


위 내용을 보시고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라고 하는데 왜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하냐 하시는 분도 계실 겁니다. 그렇습니다. 이 카드의 가장 핵심적인 장점은 이렇게 모은 마이신한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이 가능하다는 점이라는 것이죠.


** 반응형 광고 위치 **


2. 신한카드 THE CLASSIC+

두 번째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로 이 카드 역시 전체 가맹점 결제금액의 1,500원 당 1마일을 기본적으로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단, 전월 이용금액이 200만원 이상이면 3,000원당 1마일을 추가 적립해줍니다. 또한 이 카드를 통해 PRIORITY PASS 카드를 발급 받아 해외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외 여행이 잦고 카드 이용 금액이 평균적으로 200만원을 상회한다면 이 카드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3. 신한카드 YOLO TRIPLUS 체크

마지막으로 살펴볼 카드는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경우 국내/해외 가맹점 이용 시 3,000당 1마일을 기본적으로 적립해주는 카드입니다. 앞서 위에 있는 두 카드보다 마일리지 적립률이 떨어지지만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체크카드가 필요한데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싶다면 이 신한 YOLO TRIPLUS 체크카드를 추천 드립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카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